생활정보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4가지 알아보기

2020. 1. 29.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4가지 알아보기


요즘에는 영화를 볼 때 할인받아 보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영화관을 정하면 할인정보부터 찾아보는게 보통인데요, 오늘은 롯데 시네마 할인방법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 통신사 할인


먼저 통신사 할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시네마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통신사는 skt와 KT 입니다. LG U+는 언젠가부터 할인 내용에서 사라졌네요.


먼저 T멤버십 VIP 등급은 연 6회 무료로 영화 관람이 가능합니다.


모든 영화에 대해서 할인이 되지는 않습니다. 본인 월1회 1매 제한이 있으며 2D 일반영화, 일반 좌석에 한해 혜택을 받습니다.

3D 영화는 5천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칠곡관은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KT멤버십 또한 VIP 등급은 연6회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KT멤버십은 VIP 등급인 본인은 무료에 동반 1인은 최대 3,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와 다르게 전 멤버십 본인 + 1인 동반까지 최대 3,500원 할인이 되므로 VIP가 아니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또한 프리미엄칠곡관은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2.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 포인트 할인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은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대표적인 6가지의 포인트 할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먼저 L point 는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하며, 1,000점 이상 보유 시 100P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머니는 외환 Yes, 하나포인트 보유 한도내에서 최대 10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다면 잔여포인트만큼 차감 후에 잔액을 카드로 결제하게 됩니다.

마이신한포인트도 하나머니와 동일하게 최대 100%까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로 사용하는 경우 계좌잔고가 사용하고자하는 포인트보다 적으면 포인트 사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세요.

현대카드M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영화티켓 장당 2,500~5,000의 M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금, 토요일에 5,000 M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고 월~목요일이나 일요일, 조조, 심야시간에 2,500 M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도 마찬가지로 결제금액의 최대 100%까지 포인트로 결제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로 결제시 결제금액의 0.2%만큼의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합니다.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보유포인트 한도내에서 100%까지 결제가 가능합니다.



씨티 리워드카드, 신세계 리워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p 적립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 외에 다양한 포인트 할인 정보를 원하시면 롯데 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 신용카드 할인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보통 청구할인이나 현장할인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할인내용은 너무 많은 관계로 여기서는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 시네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뉴롯데시네마 포인트플러스 신용카드입니다. 월 1회, 연 6회의 한도로 혜택을 제공합니다.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3천원, 20만원 이상은 5천원, 40만원 이상 이용하면 9천원의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뉴롯데시네마 포인트플러스 체크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체크카드라서 그런지 혜택이 많지 않습니다. 20만원이상 이용하면 3천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369체크카드입니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 매출금액 1만원 이상시 3천원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은 월 1회, 연 12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 cgv 할인받는법 3가지 알아봤어요

[IT] - 아이폰 영화 다운 쉽게 해봐요

[생활정보] - cgv 조조가격과 이벤트 알아보기

[생활정보] - 롯데시네마 조조가격과 이벤트 알아보기

[생활정보] - 롯데시네마 할인카드와 통신사 할인혜택 알아보기

[생활정보] - 메가박스 할인카드와 통신사혜택 알아보기

[생활정보] - CGV 할인카드와 통신사 할인혜택 알아보기

4. 롯데시네마 할인방법 - 제휴할인


제휴할인은 이벤트성으로 할인 받는 내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모바일캐시비는 청소년들을 위한 혜택입니다. 티머니와 캐시비로 영화 예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결제, 온/오프라인에서 취소, 안드로이드에서 제공 가능한 혜택입니다.

경주, 구미, 양주고읍, 영주, 원주무실, 청주충대, 통영, 프리미엄칠곡은 제외됩니다.



엘포인트 제휴할인은 L.pay 하나 체크카드 신규발급회원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이라면 최대 10,000P까지 1,00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간단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롯데 시네마 할인방법은 총  4가지로 통신사 할인, 포인트할인, 신용카드 할인, 제휴할인이 있습니다. 통신사 할인은 skt, kt에서 할인이 가능하며, 포인트 할인 및 신용카드 할인은 내용이 방대하기 때문에 롯데 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롯데시네마 할인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