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남은돈은 어디로?

2018. 8. 21.

카카오페이 는 카카오 그룹에서 만든 결제 서비스 입니다. 편리함을 장점으로 내세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이용 초기에 공통적인 궁금증을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과 궁금해 하는 사항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밀번호 재등록 하는법

카카오페이 카드 를 등록한 뒤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비밀번호를 넣으라고 하여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항목도 찾을수 없기 때문이죠. 이 방법은 비밀번호를 나중에 까먹었을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비밀번호를 일부러 틀리는 것입니다.

 

 

카카오페이 는 비밀번호를 5회 잘못 입력하게 되면 이용제한이 됩니다. 이후에 오른쪽 상단 톱니 아이콘 '나의 카카오페이'를 선택합니다. 

 

 

비밀번호 메뉴로 들어가서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재설정은 카카오 계정 비밀번호 확인 - 휴대폰 본인인증 - 비밀번호 재설정 순으로 진행 됩니다.

비밀번호 재등록 역시 비밀번호 메뉴에서 등록 가능하며, 계정 본인확인과 인증을 거친 뒤에 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하여 사용합니다.

 

 

이 기능은 카카오톡 6.1.0버전부터 가능합니다. 만약 카카오톡 버전이 낮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 에서 kakaotalk 을 업데이트 한 뒤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핸드폰 결제 에도 유용하게 사용되니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2. 이용제한이 되었을 경우에 계좌에 남은 돈은 어디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입니다. 이용제한이 걸려 서비스가 해지된다면 계좌의 돈은 어찌되는 것인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금액이 증발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만에하나 라도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7405 이고, 평일에 문의하시면 걱정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로 들어가시면 궁금하신 사항 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카카오페이 비밀번호 재등록 및 궁금증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드렸습니다. 편리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인 카카오페이 불편함 없이 이용하세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