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 그램 15인치 사은품 받았어요!

2019. 4. 19.

LG 그램 15인치를 구매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ㅎ 생각보다 모니터가 크고 노트북이 가벼워서 여기저기 잘 들고다니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노트북 배송왔을 때 사은품을 인터넷에서 신청하라는 말을 듣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초반엔 사은품이 언제올까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른 LG사은품은 거의 한달이 지나야 받을 수 있었기 때문에 이내 잊어버리고 있었어요. 하지만 사은품을 신청한지 8일만에! 사은품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아래는 관련글들을 모아놓았으니 참고하세요.


<관련 글 링크>


이게 바로 사은품이에요 ㅎ 뭐 좋은걸 줄까 했지만 2019 LG gram 오피스 밸류팩과 무선마우스를 받았습니다.



마우스 색깔은 랜덤이라고 쓰여있던거 같았는데 다행이 검정색이 아니고 흰색이 왔어요 ㅎ

좌측의 오피스밸류팩은 한컴오피스 2018과 넷피스24, EzPhoto3 VP, 산돌구름 이 합쳐진 세트입니다. 



산돌구름 PLUS는 클라우드폰트라고 폰트 설치가 필요없는 클라우드 서비스네요. 저는 폰트를 크게 신경쓰지 않기 때문에 그리 쓸모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ㅎ


한컴 넷피스 24는 월정액 기반으로 이용가능한 클라우드 오피스 서비스입니다. 산돌구름과 같이 1년 이용권이므로 1년 지나면 사용이 불가해요. 제가 사용 가능한 것은 한컴오피스 2018과 EzPhoto3 VP 홈에디션 이네요. 한글이야 어디서든 많이 쓰이고 이지포토3은 간편한 포토샵 프로그램이라고 하니 한번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ㅎ

사은품으로 온 마우스는 Blank 마우스 라고 되어 있네요. 처음 보는 브랜드 입니다만 크기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색깔이 마음에 들어요 ㅎ



일반 무선마우스 같이 동작하구요, 마우스 안에 AA타입의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깔끔하게 생겼죠? ㅎㅎ



마우스를 뒤집어보면 화살표 모양의 종이가 있습니다. 그 밑에 건전지 커버가 있어요. 커버를 손으로 젖히고 종이를 빼면 건전지가 쉽게 빠집니다.



다 분리해 놓으면 구성품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건전지 옆에 마우스 동글이 들어있어서 손으로 뺄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해 보니 장단점이 있었어요. 일단 손에 적당히 맞아서 그립감이 괜찮구요, 마우스를 오래 사용하지 않으면 절전모드로 들어가더라구요. 그럼 컴퓨터를 켜도 마우스가 움직이지 않는데요, 당황하지 마시고 클릭을 한번 해주면 마우스가 절전모드에서 풀려납니다. ㅎ 


단점은 클릭하는 소리가 생각보다 커요. 만약에 도서관같이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려 했으면 한번 더 생각해봐야 할거같아요 ㅎ


여기까지 LG 그램 15인치 사은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은품이 오지는 않지만 유용한 제품을 받아서 좋네요 ㅎ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