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가바이트 고객지원센터 위치와 영업시간 안내

2019. 5. 12.

노트북 중에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회사가 기가바이트 입니다. 조금 생소한 브랜드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게임전용이나 고성능 노트북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브랜드 입니다. gigabyte 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디자인 전공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랩탑 입니다. 하지만 오래 사용하다 보면 A/S를 받을 일이 생기죠. 오늘은 기가바이트 고객지원센터 위치와 영업시간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래는 같이 보시면 좋을 글 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링크>


먼저 검색포털에 기가바이트 고객지원센터 라고 검색합니다.



gigabyte 의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노트북 의 셀프진단, 프로그램 다운로드, 매장정보 안내를 받을 수있습니다.

평일에는 이곳에서 채팅으로 AS접수 및 상담, 원격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여러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가장 우측의 센터 및 매장안내 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국내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국내에는 7군데의 서비스센터가 있네요. 광역시/도 별로 위치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주소가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한번 전화 해 보고 방문하시면 헛걸음을 방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근무시간은 일반적으로 평일은 10시 부터 오후 5시까지 이지만 매장별로 약간 다릅니다.



광주센터는 매달 둘째, 넷째 월요일이 휴무이며 대전센터는 평일 오전 9시 ~ 4시 까지 영업합니다. 방문하시려는 서비스센터의 시간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전화, 1:1 게시판, 채팅으로 문제에 대해 상담을 할 수 있는데요, 바로 방문하기 보다 셀프진단서비스를 먼저 해보고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는 gigabyte 노트북 과 관련된 관리법 이나 소모품 구매하기, 멀티부스터 장착방법, 메모리 및 하드디스크 업그레이드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바빠서 고객지원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택배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신청할 수 있는데 어렵지 않으니 필요하신 분은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래는 문자와 전화로 예약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었는데 지금은 전화로 예약 하는 방법밖에 나와있지 않네요. 문자로 하는것 보다 전화로 하는 편이 더 빨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전화로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기가바이트 고객지원센터 위치와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다른 서비스센터와 다르게 전화 택배 AS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인상깊은데요, 고객 입장에서 꽤나 편리한 부분이네요.

gigabyte 노트북 관리 잘 받으셔서 오래도록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