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나플랜론 대학생, 무직자 상품도 있어요

2019. 8. 21.

대학생이나 무직자 는 보통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가 어려운데요, 이곳에서는 가능하다고 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하나 플랜 론 입니다.

여러 종류의 상품이 있는데요, 무직자, 대학생, 여성, 주부, 프리랜서, 직장인, 사업자, 신용카드, 아르바이트생, 자동차 상품들이 있습니다.



무직자 상품은 만 19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다른 곳의 상품과 달리 소득증빙이 없어도 되기 때문에 고졸자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상품은 재학 또는 휴학중인 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꼭 대학생이 아니더라도 고등학교 졸업자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한 상품으로 생활 자금, 등록금, 취업 준비 자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여성, 주부 상품은 전업주부 이거나 재직 확인이 가능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 무직자 햇살론 가능한지 궁금하신가요?

[생활정보] - 동부저축은행 햇살론 승인조건 알아보기

[생활정보] - 신한은행 햇살론 자격요건 알아보기


프리랜서 상품은 급여 소득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일정한 소득이 있고 증빙이 가능하면 최대 2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상품은 사업자를 가지고 있거나 자영업, 보험설계사 등 특수 직군의 사업자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은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하나 플랜 론 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7000만원까지 지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상품은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천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아르바이트생 상은 방문 없이 인터넷, 스마트폰등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최대 6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자동차 상품은 타던 차 그대로 중고시세 100%까지 가능하고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하나 플랜 론 상품을 알아봤습니다. 이용하시기 전에 다른 상품들도 알아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