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하노이더라이트호텔 어디가 가장 저렴할까?

2019. 9. 23.

베트남 하노이에 여행 가시는 분들, 호텔 예약 은 하셨나요? 저는 여행에서 중요한 것이 숙소라고 생각하는데요, 편안한 잠자리를 보내야 남은 일정을 소화하기 좋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좋은 숙소는 비싼 가격이 따르기 마련인데요, 좋은 호텔 중 하나인 하노이더라이트 호텔 의 예약 을 어디서 저렴하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호텔 예약 을 위한 가격 비교 사이트는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저는 요즘 광고를 많이 볼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으로 알아봤어요.



날짜는 다음달의 4, 5일로 잡았어요. 연차를 잘만 쓰면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시기에요 ㅎ 날짜를 어느날로 잡더라도 호텔 예약 금액은 비슷할 것 같아요.

위 날짜로 호텔 예약 검색을 하니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여행] - 호텔스컴바인 예약확인 알아보기

[여행] - 호텔컴바인드로 최저가 호텔 예약과 꿀팁 알아보기

[여행] - 부산 다낭 항공권 어디가 저렴할까?


270여개 남짓한 후기중에 최고 점수를 받은 걸 보니 듣던만큼 좋은 호텔 같은데요, 일단 검색된 내용을 보면 호텔스닷컴이 가장 위에 있고 그 밑으로 여러 사이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가격 비교를 위해 가장 위에 있는 호텔스닷컴으로 들어가 볼게요.



호텔스컴바인에서 나와있는 가격보다 더 저렴한 것을 볼 수 있네요. 이런 사이트들은 직접 들어가봐야 가격을 알 수 있다더니 그 말이 맞는것 같아요. 가장 저렴한 호텔 은 71,000원대에 1박을 예약 할 수 있어요.

그럼 이제 위에 나와있는 사이트 중 가장 저렴해 보이는 아고다를 들어가보겠습니다.



[생활정보] - 아고다 예약확인 하는 3가지 방법


아고다는 정말 호텔스닷컴보다 저렴할까요? 두근두근..



이곳은 무려 63%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초특가 상품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실제 저 금액인지 클릭해서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한데요! 호텔스닷컴에 비해 약 3천원정도 저렴하네요 ㅎㅎ 확인한 요금중에 가장 저렴하다고 나와있습니다.

호텔 예약 을 위해 간단하게 두 곳을 확인해봤는데요, 가장 위에 있는 사이트의 가격보다 아래에 있는 사이트의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을 볼 수 있었네요.



이런 사이트에서 꼭 명심해야 할 부분은 가격 비교를 위해서 꼭 모든 사이트를 들어가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겉에서 보는 가격과 실제 들어가서 봤을 때의 가격이 다를 수 있거든요. 

여기까지 하노이 더 라이트 호텔 의 가격비교를 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