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이마트 영업시간 빠르게 찾는방법

2019. 10. 13.

하이마트 영업시간 빠르게 찾는방법


전자제품 사러갈땐 하이마트로 가요~ 라는 광고 구절은 너무 많이 들어서 익숙한데요 ㅎ 오늘은 하이마트 영업시간 을 지점별로 찾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거의 대부분의 전자제품을 만날 수 있는 하이마트에 갔는데 영업시간이 아니라면 헛걸음 하게 되죠. 여기서 모두 정리해 드릴 수도 있지만 지점마다 시간이 변경되게되면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하이마트 영업시간 찾는 법

먼저 하이마트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최근 명칭이 롯데하이마트로 변경됐죠.

검색엔진에서 롯데하이마트를 검색합니다.



여기서 롯데하이마트 아랫편에 지점안내 라고 쓰여있는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바로 지점찾기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좌측의 지도를 눌러서 찾아도 되고 지점명을 입력해서 찾아도 됩니다.


원하는 지점을 검색했다면 아래 사진과 같이 지점명, 주소, 전화번호가 같이 뜨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여기서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주소 옆에 빨간 돋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가장 위에 있는 롯데마트 2호광장점을 클릭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 - ok캐쉬백 포인트 사용방법 총정리

[생활정보] - sk엔크린 보너스카드 와 포인트 활용법 알아보기

[생활정보] - GS칼텍스 보너스카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 알아보기


아래 칸의 좌측 항목을 보면 매장 영업시간 안내가 보이시죠? 2호광장점은 월~일요일간 10시 30분 ~ 20시 30분동안 영업을 하네요. 평일에 하루 쉴것 같은데 하이맡 영업시간 을 보니 어느때나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미 롯데하이마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분들은 아래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2. 하이마트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 확인하기

메인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럼 고객센터 화면이 나오는데요, 좌측 하단에 매장(지점)찾기 항목이 보입니다. 이 곳에 들어가시면 1번에서 설명드린 지점 찾기가 나옵니다. 

위에 설명드린 대로 검색하시면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하이마트는 지점에 따라 하절기와 동절기의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로 표시되진 않지만 방문하기 전에 한번 검색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하이마트는 L.point를 사용하는데요, 다른 곳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하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생활정보] - 엘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자면 하이마트 영업시간을 찾아보려면 검색엔진에서 롯데하이마트를 검색 후에 지점찾기를 통해 검색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하이마트 영업시간 빠르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