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쿠팡잇츠 사용방법과 20%할인쿠폰 받기

2019. 10. 15.

쿠팡잇츠 사용방법과 20%할인쿠폰 받기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배달어플과 경쟁할 신규 어플을 쿠팡에서 만들었는데요, 바로 쿠팡 이츠 라는 어플입니다. 서비스를 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요, 오늘은 쿠팡 이츠 사용방법과 이벤트, 20%할인쿠폰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쿠팡 이츠 를 사용하시기 전에 이벤트를 알고 가시면 주문할 때 더 이득이겠죠? 하나씩 알아볼게요.


1. 쿠팡 이츠 어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다른 어플들과 비교했을 때 가장 강점은 배달비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최소 주문금액도 0원이네요. 요즘에는 얼마 이상 주문해야 배달해주는 곳도 많은데요.

쿠팡 이츠 첫 주문 할인에 대한건 밑에서 설명드릴게요 ㅎ



이 어플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도 알아두시는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다른 어플에 비해 이른 시간부터 주문할 수 있지만 늦은 시간까지는 이용할 수 없네요.

2. 쿠팡 이츠 사용 방법

사용법은 사실 다른 배달 어플을 사용해 보셨다면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다만 약간 헤매실 수 있는 부분은 결제수단을 등록하는 방법인데요, 이 부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쿠팡 이츠 어플을 사용하려면 쿠팡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아이디가 없다면 쿠팡 회원가입을 하고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쿠팡 이츠 어플에 접속한 뒤 우측 하단의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 다음 [결제 관리]버튼을 누르면 결제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결제에 이용하기 때문에 신용카드를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인데요, 본인 신용카드 16자리를 입력합니다.



카드번호 입력이 번거롭다면 카드스캔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를 사각형 모양에 맞추면 카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결제할 수 있는 신용카드가 등록되는데요, 이 신용카드로 배달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3. 쿠팡 이츠 20% 할인쿠폰 받는법

할인쿠폰을 받으면 첫 구매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니 꼭 받아서 이용해 보세요.



메뉴에서 할인쿠폰 버튼을 선택합니다.



쿠폰코드를 입력하고 등록해 주는데요, 코드는 eats2019 입니다.



그러면 20%할인이 되는 할인쿠폰이 발급됩니다. 이 할인 쿠폰을 받거나 사용하는 것은 쿠팡 이츠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쿠팡 이츠 는 배달비가 0원인 강점이 있으며 사용법은 다른 배달어플들과 크게 다르지 않으나 결제수단을 등록해야 하는 차이가 있습니다. 첫 구매시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은 쿠팡 이츠 어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쿠팡 잇츠 사용방법과 20%할인쿠폰 받기였습니다.


아래는 같이 보시면 좋을 글들을 모았으니 관심있으신 글을 읽어보세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