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10가지

2020. 4. 5.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10가지


알고 계신가요?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 때 하는 특별한 신호들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좋아한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말인데요, 내가 관심있어하는 사람이 이런 신호를 보낸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걸 어떻게 알아낼 수 있을까요? 오늘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신호 10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나타나는 행동 이라고 봐도 무방해요. 이 글을 다 읽으시면 그 남자가 나를 좋아하는지 확인해볼 수 있어요.


1. 스킨쉽 시도

누군가를 좋아한다면 만지고 싶고 건드려보고 싶은건 남녀가 동일한것 같아요.

이유를 만들어서 계속 스킨쉽을 시도한다면? 연애의 법칙같은 곳에서 "어느정도의 스킨쉽을 하면 친해진다"라는 말이 있었답니다.

막 손을 만진다던가 어깨를 툭 친다던가 팔을 살짝 민다던가 하는것들 ㅎㅎ 신호입니다..ㅋㅋ

2. 계속 쳐다본다


이건 거의 모든 남성들의 특징입니다.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면 부담스러울정도로 쳐다보는데요, 그러다 눈이 마주치면 잽싸게 피합니다 ㅎㅎ

남자는 시각에 매우 약한 동물이므로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입니다. ㅎ

3. 사소한 것들을 기억한다.


내가 흘려 말한것까지 다 기억하고 챙겨준다면? 신호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평소에 주변사람들을 잘 챙겨주는 사람일 수 있으니 다른사람에게도 똑같이 하는지 조금 지켜봐야 합니다.

만약에 다른 사람에게와 다르게 나에게만 그런다면 당신을 특별하게 생각한다는 증거입니다.

4. 항상 주변에 있다


주변에 머물러 있으면서 어떻게든 엮이려고 노력할겁니다.

내가 뭘 하든 항상 내 주위를 맴돌려고 하는 습성이 있나봐요. ㅎㅎ

항상 단체로 하는 곳에 늘 그가 있다면? 기쁘거나 힘들거나 슬프거나 당신 곁에 있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일 수 있으니 진지하게 고민해보세요.

5. 헌신적이다


남자는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면 뭐든 다 해주고 싶어합니다.

당신에게 해주는 것들이 진심으로 아깝지 않다고 느낀다면 당신에게 진심으로 대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됩니다.

당신이 뭔가 부탁하거나 말한다면 그는 그것을 고치려고 노력할겁니다. 

"그 옷 너무 안어울리는거 같아. 앞으로 안입었으면 좋겠어."
라고 말한다면 그는 그 옷이 좋더라도 당신 앞에서는 입지 않을겁니다.

6. 자주 연락한다


연락하는 횟수가 늘어난다는건 관심이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것 하나로도 당신에게 찝쩍(?)대고 있는 것이죠. ㅎ

대부분 남성들은 동성에게는 스스럼없이 연락하지만 이성에게는 연락을 잘 안합니다.

연락을 통해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나아가 만날 약속까지 정한다면 당신과 친해지고 싶으며 나의 시간을 써도 아깝지 않다는 호감의 신호일 확률이 높습니다.

7. 언제 한번..이란 말을 자주 한다.


용기가 없어서 차마 대놓고 "차 한잔 할까요?" "영화 같이 볼까요?" 라고 말 못하는 남자는 대신에 "언제 같이 한번 뭐 같이 해요." 라는 말로 슬쩍 떠봅니다.

별뜻 없는 척, 의미 없는 척, 무관심한척 하지만 실상은 "당신과 함께 하고 싶어요" 라고 외치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일지도 몰라요.

8. 소심해진다


남자가 소심해지는 것은 성격에 따라 다르므로 모든 남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체로 순정파인 남자들에게 이런 일이 많습니다.

쾌활하고 다른사람에게 장난도 잘 치는 사람이 내 앞에서 말을 잘 못하거나 안절부절하다면 둘중 하나입니다. 내가 좋거나 싫거나.

다른 사람과는 괜찮은데 나랑 대화를 나눌 때만 시선을 똑바로 마주치지 못한다던가 평소엔 냉철하지만 내 앞에서만 실수를 연발하는 것도 나를 좋아한다는 신호입니다.

9. 칭찬하고 잘해준다


타인의 호감을 사는 가장 쉬운 방법은 칭찬을 많이 하고 잘해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본능적으로 이를 알고 있는데요, 사소한 것이라도 칭찬해주고 잘해주려고 한다면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입니다.

10. 다른 사람과 내게 보여주는 성격이 다르다


호감 가는 이성에게 잘 보이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 

사람들은 그를 무뚝뚝하고 재미없는 남자라고 생각하지만 당신 앞에서는 농담도 잘하고 따스하게 웃는 남자라면 당신에게 잘보이고 싶어서 거울보고 연습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여기까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신호 10가지에 대해 알아봤어요. 어떤가요? 그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는것 같나요?

당신은 의식하지 못했더라도 생각보다 그가 가까이 와있었을지도 몰라요 ㅎ 꼭 그의 신호를 catch해서 이쁜 사랑 하시길 바래요~

다른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어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