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 핫플 해외같은 오션뷰와 마운틴뷰를 함께 즐겨요!

2019. 10. 7.

이번 가을여행 계획은 잡았나요? 저는 이번에 가을여행으로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제주 여행중에 꼭 알려드리고싶은 핫플 이 있어서 소개해볼게요. 

제주 는 보통은 바다를 많이 보는 여행 을 다니지만 산도 매력적인 곳이 많은데요, 바다와 산을 같이 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아침부터 찾아가봤답니다 ㅎ



한번쯤 들어보셨을 수도 있는데요, 원앤온리 라는 카페입니다. 누군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을 보고 반해서 안올수가 없었어요 ㅎ 이곳이야말로 제주 핫플 에 어울리는 카페라고 생각해요!

서귀포시의 산방산 근처에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는 거리가 꽤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꼭 한번 가봐야 할 곳이에요 ㅎ



정면에서 본 카페 전경이에요~ 푸른색 잔디가 깔려있고 야자수가 군데군데 심어져있어서 마치 외국에 온것 같죠? ㅎ 거기다 뒷편에 산방산이 있어서 탁 트이는 경치를 볼 수 있어요~ 



카페 안에서 밖을 보면 위 사진같은 전경을 볼 수 있어요~ 바로 앞에 잔잔한 바다가 보이시나요? 날씨가 좋으니 바다가 찰랑찰랑해서 더욱 분위기가 좋았어요~ 여기만 보면 마치 제주 가 아니고 괌에 여행 온것 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점심먹을 때쯤 이곳에 들렀는데요, 지금은 사람이 별로 없지만 시간이 조금 지나니 점심 먹고 오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자리가 없을 정도였어요~


[여행] - 제주여행 싸게가는법 중요한 3가지만 간단하게 알아봤어요

[여행] - 제주도 에어카텔 의미와 이용방법

[생활정보] - 제주도 관광지도 출력하는 4가지 방법

[여행] - 웹투어 로 항공권 할인 받는 3가지 방법

[생활정보] - 제주 호텔 할인예약 어디가 저렴할까?

[여행] - 청주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로 구매하기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에이드 중에는 파인애플이랑 패션후르츠가 가장 잘나간다고 하네요!



점심을 안먹고 갔기 때문에 음료와 함께 식사도 같이 주문했어요~ 여긴 브런치도 유명한데요, 사진에 보이는건 하몽오믈렛이에요~ 담백한 제주 감자와 신선한 달걀, 스페인산 하몽으로 만든 오믈렛인데 맛이 잘 어우러져서 유럽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메뉴중에 원앤온리도 있어서 같이 주문했는데요, 빵에 크림치즈와 수란이 올라가 있는데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전날 크림 파스타를 먹었는데도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ㅎㅎ

다른 테이블들은 치킨이랑 리코타치즈샐러드도 많이 먹더라구요~


카페 내부도 꽤 넓었는데요, 창가쪽에 테이블이 가장 인기가 많아 자리가 잘 안나더라구요~



안쪽으로 걸어가면 테이블 자리가 많이 있어요.



여긴 주문을 하는 곳인데요, 오른쪽 통로로 들어가서 보면 오른쪽에는 밖에 나갈 수 있는 문이 있고 왼쪽에는 루프탑에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루프탑에는 바다를 향해있는 테이블들과 소파,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천막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햇빛을 가릴 수 있는 자리가 많지 않아 너무 더울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워낙 뷰가 좋아서 앉을 자리가 없었어요 ㅎ



이곳에서 용머리 해안으로 이어지는 도로는 드라이브 하기 좋은 길이라고 해서 한번 달려봤는데요 ㅎㅎ 언덕을 넘어가는 길이 완전 외국같아서 좋았어요~ 탁 트인 길을 달려보고 싶다면 한번 가보는걸 추천해요~


여기까지 제주 핫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저도 다음에 꼭 다시 와보고 싶은 곳이니 제주 여행 을 가실 예정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