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여기서 이용하세요

2020. 2. 8.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여기서 이용하세요


운세 및 무료사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그 중 간편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 농협인데요,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 이용방법과 바로가기를 제공합니다.

보통 은행 사이트에 들어가면 액티브엑스를 설치하는 등 불필요한 일이 많은데요, 농협은 이런것 설치 없이 운세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농협 무료운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검색포털에 농협은행으로 검색합니다. 클릭하면 농협 무료운세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상단의 전체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여러 메뉴들이 나오는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다보면 [NH라이프스토리] 항목에서 [운세] 항목이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여기서 농협 무료운세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링크를 찾아서 들어가면 쉽게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2. 농협 무료운세 이용방법


운세 메인화면에 보시면 여러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프리미엄 운세로 2020 정통신년운세, 2020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2020 신토정비결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맞춤운세가 있습니다. 월간 종합운세, 프리미엄 로또운세, 내 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등이 있으니 원하는 아이콘을 선택해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조금 내리시면 꿈해몽과 퓨전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항상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해서 찾아볼 때가 있는데요, 이곳에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퓨전운세는 심리테스트, 사상체질, 혈액형, 탄생화, 탄생석, 별자리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운세중에 원하는 내용을 찾으려면 아래의 [운세 전체보기]를 활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모든 메뉴를 보기 쉽게 정리해 놨기 때문에 여기서 농협 무료운세 를 보시는게 더 고르기 쉽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중에는 신토정비결을 볼 수 있는 메뉴도 있습니다.



신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님에 의해 전해졌던 비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했다고 합니다.



인생의 길흉지사를 11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입니다.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2020 신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는 이름, 생년월일, 음력 및 양력 구분,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고 무료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저는 제 정보를 넣고 무료보기를 확인했는데요, 결과 중 가장 상단은 이름으로 확인된 사주정보가 나옵니다.



그 아래에는 총론,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이성 및 대인관계에 대한 운이 나옵니다. 대체적으로 괜찮은 말들이 많이 보이네요.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월별운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월별의 운세가 1년치 정리되어 있으니 농협 무료운세 를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간단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농협 무료운세 는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각종 운세, 꿈해몽, 신토정비결등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면서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농협 무료운세 링크 : 
https://banking.nonghyup.com/servlet/content/ip/nl/ipnl1341i.thtml

여기까지 농협 무료운세 이용방법과 바로가기였습니다. 다른 유용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