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기

2019. 1. 27.

여러 신문사 에서 오늘의 운세 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예전부터 동아일보를 정기적으로 구독하는데요, 종이신문에서는 물론 인터넷에서도 운세 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아일보는 국내 3대 신문 중 하나죠. 오래된 신문사인 만큼 과거의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 날짜의 운세 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의 운세 는 컴퓨터에서 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먼저 검색포털에서 동아일보를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갑니다.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동아닷컴 이라는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종합일간지로 뉴스, 사회, 경제, 정치, 정보과학, 국제, 방송연예, 스포츠, 신문사설등 다양한 기사를 접할 수 있습니다. 동아닷컴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어 여러가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측 상단의 돋보기 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검색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오늘의 운세 를 검색합니다.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가운데에 꼭 띄워쓰기를 해야 정확하게 검색이 된다는 점 입니다. 검색 내용을 보시면 제일 위에 웹동아일보의 항목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각 날짜별로 오늘의 운세 를 확인할 수 있고 아래 더보기를 클릭하면 이전 날짜의 운세 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나와있는 운세를 클릭하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시면 제목에 스포츠동아가 붙어있는 운세 들도 있는데요, 이 운세는 생년에 대한 내용보다 띠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나와있으니 생년에 따른 운세 를 보고 싶으시면 일월선사의 운세 를 보시기 바랍니다.

 

일월선사의 운세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띠와 생년 별로 오늘의 운과 조심해야할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기사에서 우측 아래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확대되니 보기 불편하신 분들은 확대해서 보시면 좋습니다. 저는 영업 비밀은 유지하고 능력을 발휘해야 성취된다 라고 되어있네요. 오늘 이와 관련된 말을 할 기회가 있었는데 말 하지 않는게 다행인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운세는 필연이라 생각하기보단 참고만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새벽마다 최신 내용이 업데이트 되고 이전에 작성된 운세 들도 볼 수 있으니 필요하실 때 마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PC나 스마트폰 에서도 확인 가능하니 출근 시간에 잠깐 운세 를 보는 것도 활기찬 하루를 만들 수 있는 것 같네요.

 

여기까지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기 였습니다.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구요, 다른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관련 글 링크>

[생활정보] - 중고차 취등록세 자동계산 무료 사용 방법

[생활정보] - 퇴직연금 IRP계좌 개설 방법 한눈에 알아봐요

[생활정보] - 주택연금 단점 확실히 알고 신청해요

[생활정보] - 부동산 취등록세 자동계산으로 1분만에 계산해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