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2019. 1. 12.

각 신문사마다 매일 오늘의 운세 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기사도 신문보다 스마트폰으로 보는게 대부분이지만 저는 가끔 공공기관에 있는 신문에서 운세 를 보기도 합니다.

 

 

오늘은 중앙일보에서 볼 수 있는 운세 를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볼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의 운세 뿐만 아니라 예전 날짜의 운세도 볼 수 있어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먼저 검색포탈에 중앙일보 라고 검색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도 됩니다.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종합일간지인 중앙일보는 미디어, 뉴스, 경제, 사회, 문화, 경제기사를 제공한다고 되어있네요. 다양한 기사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오늘의 운세 라고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내용이 쭉 나옵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뉴스 탭에서 운세 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서 별자리 운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중앙일보 더보기 항목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하면 과거에 발행했던 운세 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일자별로 볼 수 있는 운세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띠별로 오늘의 운과 조심해야될 점같은 내용을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띠의 순서대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융합을 통해 발전을 모색하라고 되어있네요. 조금 생각해보면 저한테 필요한 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운세 같은 경우 필연적이라 생각하면서 100% 반영하기 보다 참고만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칼럼은 철학박사분들이 기재하시기 때문에 운세 에는 신뢰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관련 글 링크>

[건강] - 관절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생활정보] - 부동산 취등록세 자동계산으로 1분만에 계산해요

[생활정보] - 증여세 계산방법 과 1분만에 계산하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