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한은행 운세 가장 쉽게 무료로 보는방법

2019. 9. 26.

오늘의 운세 혹은 내일의 운세 가 궁금하신 분들은 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을 자주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신한은행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은행 운세 를 보려면 신한 은행이 아닌 신한 생명 사이트로 들어가야 합니다. 같은 신한 그룹이기 때문에 같은 취급을 받는 걸까요.



신한 생명 을 검색엔진에서 찾아 들어가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운세 를 확인하려면 우측 아래의 생활서비스 항목을 클릭합니다.

생활 서비스 항목의 하위 메뉴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생활정보] -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생활정보] -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최신방법

[생활정보] -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기

[생활정보] - 중부일보 오늘의운세 이렇게해야 볼수있어요


부동산, 재테크, 리빙/여행/레져, 건강/의료, 운세/사주 메뉴가 있습니다. 우리가 봐야 할 부분은 운세/사주 메뉴입니다.



아래쪽에 보시면 오늘의 행운예감 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양,음력을 선택하고 성별 및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운세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번 입력해봤는데요, 이 곳에서는 다른 곳과 다른 운세 도 확인 가능합니다.



바로 사주정보인데요, 사주카페에서 보는 방식처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대운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9살을 기준으로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하네요. 아홉수랑 겹치는거 같은데 좋은 것인지 모르겠네요 ㅎ


그 아래로 보시면 미니 운세 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점수는 80점이구요, 운세 총론을 보니 계획한 일에 차질이 올 수 있는 날이라고 하네요. 어느정도 맞는것 같아요.



다음은 제가 관심있어 하는 재물운입니다. 금전의 문제만큼은 절대 침착하라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어려운일도 좋게 풀린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ㅎ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어하는 로또운세도 있는데요, 과연 맞을지 모르겠지만 당첨기운이 좋은 날에 속한다고 하니 로또 한번 사봐야겠어요.

여기까지 신한 은행 운세 무료로 보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운세는 무조건 맞는다고 볼 수는 없기 때문에 재미로 보면서 참고만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