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최신방법

2019. 1. 17.

신문사들마다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매일경제 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나 매일경제는 정리가 깔끔한것 같아 저도 즐겨보는 편입니다.

 

매일경제는 운세 , 생활정보도 볼 수 있지만 경제지인 만큼 경제나 증권과 관련된 정보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재테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매일경제를 즐겨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의 운세는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간편하게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저 검색포털에서 매일경제 라고 검색을 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MK 뉴스 포털인 매일경제는 경제, 정치, 사회, 국제, 기업, IT, 증권 부동산, 자동차, 역사 등 다양한 기사들을 접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다양한 기사를 볼 수 있는데요, 우측 위쪽에 있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면 검색창을 띄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늘의 운세 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제일 위 화면에 광고 스폰서항목들이 뜨는데요,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봅니다.

 

 

여기에서 각 일자 별로 오늘의 운세 를 확인할 수 있고, 우측 하단의 뉴스 더보기를 클릭하면 이전 날짜의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나열되어 있는 운세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띠별로 우늘의 운과 조심해야될 점 같은 내용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띠의 순서별로 운세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저는 현실은 다르다. 기대치를 낮춰보자 라고 되어있네요. 왠지 기대가 많은 하루였는데 정곡을 찌르는군요 ㅎㅎ 하지만 운세가 필연이라 생각하고 100% 믿기 보다는 참고만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새벽마다 최신화 되고 이전에 작성되었던 운세 들도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으니 필요하실 때 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신문 지면에서도 볼 수 있지만 PC나 스마트폰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아침마다 사무실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한번씩 보는 편입니다. 조금씩 참고하니까 하루가 명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이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관련 글 링크>

[생활정보] - 호적등본 인터넷발급 초보자도 쉽게 해요

[생활정보] -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생활정보] - 부동산 취등록세 자동계산으로 1분만에 계산해요

[생활정보] - 종합소득세 과세표준으로 효과적인 절세하기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