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당첨금은?

2020. 4. 15.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당첨금은?


여러분들 로또 많이 구매하시죠? 저는 로또 당첨을 꿈꾸면서 몇 번 구매한 적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번호가 잘 맞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숫자가 맞을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당첨금이 얼마나 나올지 알아볼게요.



이 글에서는 로또 당첨번호에 대한 당첨금과 내 당첨번호 쉽게 확인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릴텐데요, 끝까지 보시면 앞으로 당첨 확인을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저는 주로 인터넷에서 로또를 구매합니다. 당첨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검색포털에서 동행복권 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로또 사이트 에서 로또를 구매하는 것은 오프라인 매장과는 다르게 하루 5천원으로 제한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하세요.

여기서는 로또에 대한 여러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가장 먼저 당첨금 배분구조부터 알아볼게요.





1등부터 5등까지 등위가 나뉘어져 있는걸 볼 수 있어요.

그리고 5등이 번호 3개가 일치하는 것으로 나와있는데 6등은 없네요.

그래서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얼마야? 하시는 분들에게 답을 드리자면 아쉽게도 꽝입니다.

로또는 5등까지만 있고 6등은 없거든요. 로또 당첨금 2개면 500원이라도 주면 좋을텐데 아무것도 받을 수 없어요 ㅎ





매번 로또 당첨번호 2개나 1개 맞으시는 분들은 당첨운이 없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조금이나마 확률을 높이는 방법은 1등 예상번호를 받아보는 방법입니다.

1등은 번호가 6개나 맞아야 하는데요, 예상번호로 1등을 하지는 못하더라도 3~4등까지는 많이 나오는편인데요, 

로또 번호 를 구매할 때 1장은 내맘대로, 1장은 예상번호로 하면 확률이 더 높아지겠죠?



다음은 인터넷으로 로또 내 번호 당첨을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사실 번호도 6자리라서 일일이 당첨번호와 비교해보면 눈알이 빠질것 같은건 저만 그런가요? ㅎㅎ

QR코드로 해도 되지만 저는 하나하나 입력하면서 당첨을 기대하는 마음이 좋아서 이렇게 하는 편이에요.

동행복권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당첨결과 메뉴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내번호 당첨확인] 을 클릭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내번호 당첨확인 항목이 나와요.





내 번호를 입력하고 결과확인을 누르면 위와 같이 번호 일치 갯수와 등수를 볼 수 있어요.

저는 이번 회차에서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았는데요, 등수는 x로 나오는 걸로 봐서 역시 2등은 아무것도 아니란걸 다시 확인했네요 ㅠ





저도 로또 당첨확률을 높이기 위해 조만간 로또 번호 1등 예상번호를 받아보려 합니다. ㅎ



높은 등수가 많이 나오면 그만큼 손해는 덜 볼수 있잖아요? ㅎㅎ 등위별 당첨금액을 보면 더욱 욕심이 나는데요,





지금 시점을 기준을 1등 당첨게임수는 9개로 총 당첨금액이 어마어마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눈대중으로도 잘 헤아려지지 않은데요, 저도 로또 1등 한번 되 보고 싶은데 이번 생에 될까 모르겠어요. ㅠ





참 조금이나마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1등이나 2등 배출점에서 로또를 구매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한번 높은 등수가 나온 곳은 자주 그런 행운이 나타나는것 같은데 단순하게 우연인지 그런 자리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쨋든 확률이 높긴 한것 같습니다.

아래에는 1등 판매점들입니다.





생각보다 1등 판매점이 굉장히 많네요. 10등까지만 추려봤는데요, 서울 노원구의 스파는 배출건수가 굉장히 많아요. 여긴 사람들 엄청 줄서있을 것 같습니다. ㅎ

아래는 2등 판매점들이에요.





2등 판매점도 1등은 스파가 먹고 있는데요, 1등이 많은 곳은 2등도 많이 배출하고 있네요. 번호 1개 차이로 2등이 되는 느낌은 어떤 느낌일까요? ㅎ

저는 로또 4등이라도 당첨되고 싶은데요, 복권을 사고 일주일동안 기대감에 살아야 겠습니다.



간단히 정리해볼까요?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당첨금은 없는 것으로 나왔으니 너무 속상해하지 마시구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내 번호 당첨 확인하는 방법과 1등, 2등 판매점들을 볼 수 있으니 우리 모두 높은 등수를 맞을 수 있도록 해봐요 ㅎ





여기까지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당첨금이 얼마인지 알아봤습니다. 다른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어요.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