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및 사용방법

2020. 3. 4.

인생은 좋은 일이 생길수도 있고 나쁜 일이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모두들 궁금해 하시는것 같습니다.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신한생명입니다. 2021년 무료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및 사용방법을 알아볼까요?

 

1.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보러 가는 것은 간편합니다. 검색포탈을 이용하시거나 링크를 통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최근 신한 라이프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나 신한생명으로 검색해도 동일한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포털에서 신한생명을 검색합니다.

 

 

위와 같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에 여러 메뉴가 보입니다. 여기서 혜택/서비스를 클릭합니다.

 

 

해당하는 여러 메뉴들이 보입니다. 이 중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에 들어갑니다.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최근에 리뉴얼되어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네요. 여기서 2021년 무료운세나 토정비결을 무료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 신한생명 무료운세 - 사용방법

 

이제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서 이용 하면 되는데요, 카테고리별로 많은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많이들 보시는 2021 신토정비결 을 한번 알아볼까요?

 

 

토정비결을 보기 위해서 먼저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입니다.

본인이 태어난 때가 언제 몇시인지 꼭 물어보시고 양력인지 음력인지도 확인하세요.

개인정보 입력란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고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본인이 입력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사주정보 및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결과 화면에서는 무조건 양력기준으로 표현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사주정보는 사주에 대해 공부하지 않았다면 보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운세의 풀이를 보여줍니다. 먼저 총론인데요, 좋은말과 나쁜말들이 같이 나와있는것 같네요.

 

 

그 다음 나오는 내용이 재물운입니다. 재물은 누구나 궁금해 하는 운세일텐데요, 관련 내용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그 외에 사업운, 가족에 관한 부분, 이성운 등에 대한 정보도 있으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내려보면 월별세운 이 있습니다. 월별로 운세가 어떤식으로 흘러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홈페이지 [클릭]

 

3. 신한생명 무료운세 - 생활운세와 애정궁합

 

메인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생활운세와 애정궁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운세에서는 관심있을만한 종합운세나 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를 보실 수 있구요, 애정궁합에서는 내사랑 반쪽찾기, 운명의 배우자, 프리미엄궁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홈페이지 [클릭]

 

 

간단히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는 검색포털에서 검색을 통해 손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운세항목에서 신토정비결 등 여러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무료인 항목이 대부분이니 걱정하지 말고 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유의하실 점은 운세란 내 미래를 예언한다기 보다 참고할 만한 내용이라고 생각하시고 보시는게 좋다는 점입니다. 너무 맹신하다보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유용한 정보는 아래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 모음>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여기서 이용하세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여기서 이용하세요 운세 및 무료사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그 중 간편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 농협인데요, 오늘은 농협 무료

antoni.tistory.com

 

중앙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방법

각 신문사마다 매일 오늘의 운세 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기사도 신문보다 스마트폰으로 보는게 대부분이지만 저는 가끔 공공기관에 있는 신문에서 운세 를 보기도 합니다. 오늘은 중

antoni.tistory.com

 

매일경제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최신방법

신문사들마다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매일경제 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특히나 매일경제는 정리가 깔끔한것 같아 저도 즐겨보는

antoni.tistory.com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기

여러 신문사 에서 오늘의 운세 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 집은 예전부터 동아일보를 정기적으로 구독하는데요, 종이신문에서는 물론 인터넷에서도 운세 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동아일보는 국

antoni.tistory.com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